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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무행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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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너메디 고객만족센터

TEL : 02-2653-7971
FAX : 02-2653-79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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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토,일,공휴일 휴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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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코디네이터

> 원무행정 > 의료서비스코디네이터
  • 학습시청기간 : 구매일 후 40일
  • 총 강좌수 : 20
  • 학습가격 : 250,000원   ➝   225,000원 10%할인
동영상강의 썸네일
과정안내
  • 교수 : 김경애
  • 학습기간 : 구매일 후 40일
  • 학습시간 : ( 30 ) 분
  • 학습방법 : 강의학습후 퀴즈2문제에 대해 답안 기입시 학습완료됨
  • 과정소개 : ※현재 리뉴얼중인 과정입니다. 리뉴얼 후 신청가능하십니다.

    병원 서비스, 고객만족경영 및 실무관련된 내용을 습득하고 의료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취득이 가능한 교육과정입니다.

    *교재제공 : 의료서비스코디네이터

강사프로필

김경애
○ 현재 위너메디청구심사교육학원 원장
○ Medical C&S 대표
○ 에듀메디 이사

○ 경 력
- 방지거병원, 동국대병원 병동근무
- 원광대, 성빈센트병원 진료비관리팀
- 더웰스페이스병원 보험과 팀장
- 수원예사랑요양병원 심사과 실장

○ 주요 업적
: 보험청구 관련 교육 및 병원 진료비 컨설팅 수행
- 다수 병원 컨설팅 수행(건강O리협회, 세O른병원, 안중O병원등 )
- 특성화 고등학교 청구심사과정,
- 건강보험청구심사과정 교육
- 요양병원청구심사과정 교육
- 제약회사 집체 교육

○ 책자 편찬
- 건강보험실무고등학교 교과서 편찬

○ 기타경력
- 現 베스트케어복지센터운영

커리큘럼

커리큘럼내용게시판
강좌 제목 세부내용
1강 병원코디네이터 이해와비전 병원코디네이터의 직업의 이해
- 병원코디네이터의 정의와 역할
2강 병원코디네이터 이해와비전 병원만족 경영기법
- 고객의 개념과 고객만족의 이해
3강 병원코디네이터 병원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1
-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과 중요성
4강 병원코디네이터 이해와비전 병원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2
- 좋은 이미지메이킹의 방법
5강 병원관리이해 예약관리
- 예약의 절차와 응대방법
6강 병원관리이해 대기관리
- 진료 프로세스의 이해
7강 병원관리이해 수납,원무행정관리
- 진료비청구의이해와 원무행정
8강 병원관리이해 내부고객관리-직원관리
- 내부고객관리-직원관리
9강 병원관리이해 내부고객관리-비즈니스매너1
- 비즈니스매너의 이해와 자세
10강 병원관리이해 내부고객관리-비즈니스매너2
- 비즈니스매너의 방법
11강 병원관리이해 상담관리-커뮤니케이션1
- 환자상담의이해
12강 병원관리이해 상담관리-커뮤니케이션2
- 커뮤니케이션의 구성요소
13강 병원관리이해 상담관리-고객유형의 파악
- 고객유형의 파악
14강 병원관리이해 상담관리-불만고객의응대
- 불만고객의유형과 응대방법
15강 병원관리 실무 병원관리실무
- 고객접점서비스의 이해
16강 병원관리 실무 의료서비스 마케팅-병원마케팅1
-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
17강 병원관리 실무 의료서비스 마케팅-병원마케팅2
- 병원마케팅의 요소
18강 병원관리 실무 의료서비스 고객 만족도조사
- 고객만족도의 조사 이해
19강 병원관리 실무 의료보건1
- 공중보건의 이해
20강 병원관리 실무 의료보건2
- 의료법규에 대한이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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